물류대행 서비스 '마이창고'

2018. 12. 19. 08:49잡지식대방출

블로그를 운영하다보니 광고에 대한 부분에 관심이 생기고 그런 광고에 대한 부분을 생각하다보니 직접 온라인 판매에 대한 욕심도 생기게 됩니다.
온라인쇼핑몰을 운영하기 위해서는 우선 여러가지 생각해야 할점이 많습니다.

소규모 쇼핑몰 창업시 생각해야 하는점
1. 어떠한 제품을 판매를 할것인가?
 -. 가장 중요한 부분이겠지만 쇼핑몰 창업을 위해 어떠한 제품을 판매할지 품목 선정이 중요합니다.
2. 물품관리, 재고관리는 어떻게 할것인가?
 -. 소규모로 운행하는 쇼핑몰 이다보니 물건을 사입할때 대량으로 하게된다면 추후 재고 걱정과 초기 자본금이 많이 발생하므로 팔려는 물건을 찾는 구매자가 어느정도 되는지에 대한 부분도 생각해봐야합니다.
3. 택배는 어떻게 이용을 할것인가?
 -. 소규모 쇼핑몰이다보니 물류센터와 계약을 할때도 물량이 작기때문에 좋은 단가를 받지 못합니다. 하나의 제품을 판매시 원가에 이윤과, 택배비+@ 등을 붙이게 되면 판매가가 높아지게되어 경쟁력이 없어지게 됩니다.

사실 2,3번에 대한 부분이 가장 큰 걱정거리이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검색하던중 물류대행 서비스를 해주는 곳을 발견하였습니다.
바로 '마이창고'라는 물류대행 서비스 입니다.
http://www.mychango.com
홈페이지를 둘러보니 소규모 쇼핑몰 창업자에게 이로운 부분이 많습니다.

마이창고 장점
1. 물품보관창고 이용가능
물품보관을 창고에서 해주고 창고비를 받는 형식이지만 금액이 비싸지 않습니다.
2. 물품을 직접 포장과 택배발송까지 진행
쇼핑몰에 올라온 구매 정보를 마이창고에 입력하면 마이창고에서 직접 포장과 택배발송까지 진행함으로 인해 판매자가 들여야하는 포장시간 택배발송 시간부분에 대하여 크게 절감할수 있습니다.
3. 가격이 저렴
소규모 쇼핑몰 운영자가 필요한 창고 보관료, 물품 포장비, 택배발송 비용을 마이창고와 계약함으로써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어서 판매자는 판매에 더욱 집중할수 있습니다.

마이창고 홈페이지의 소개서 일부분 이며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신중하게 검토한 이후 쇼핑몰 창업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