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여행 섬이정원을 아시나요?

2018. 10. 30. 22:33평범한하루


남해여행 다들 어디로 가시나요?

남해여행 하면 유명한곳 

다랭이 마을, 독일마을, 양떼목장, 각종 해수욕장, 자연 휴양림 등 다양한 여행지가 있습니다.


그 중 오늘 소개 해드릴 장소는 바로

'섬이정원'


사장님께서 직접 정원을 꾸미셔서 운영하시는 작은 정원이지만

#인싸 들만 안다는 인생샷 명당 소유지로 유명하죠?


이렇게 무인 발권기에서 2인 표를 뽑아줍니다.

무인 발권기 이다 보니 간혹 그냥 들어가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입장료 1인 5000원 입니다.


힘들게 정원 가꾸신 사장님을 위해서라도 

꼭! 발권해서 갑시다.

발권을 하고 입구를 가시면 

작은 돌다리가 손님을 맞이 합니다.

작은 정원이다 보니 산책겸 가시다 보면 30분 ~ 1시간 이면 충분히 둘러보실수 있습니다.

아! 이 친구가 정원 입구에서 맞이해 주는데

이름이 '보리'였나 '쌀'이었나

여튼 무슨 곡식 이름이었는데....


까먹어서 미안...


작은 정원의 표지판을 따라서 올라오면

바로 그 유명한

'하늘연못정원'

등장!


인싸들만 찍는다는 하늘연못정원 끝에서 하늘과 바다와 연못이 만나는 포인트에서

사진한장 찍어주는 센스!

사랑스런 와이프와 다정하게 사진을 찍어보아요

아래 인스타에서 느낌 한번 보고가시죠~^^


https://www.instagram.com/p/BoqyvoDHV9Y/?utm_source=ig_share_sheet&igshid=w50jpne2xtfg



요건 열심히 갬성사진 찍기위해 노력중인 제 모습을 와이프가 찍어주었네요 ㅋㅋㅋㅋ


요로코롬 정원이 끝날때 쯤

무인 차 'Tea' 집이 있습니다.

가끔 사장님께서 자리를 지키고 계세요~ ㅎㅎ


한참 사진을 찍다가 배가고파서 드디서 도시락을 개봉했습니다!!

역시 야외에서 먹는 도시락은 꿀맛이죠?


와이프 잘 때 일찍 일어나서 주먹밥 만들어봤는데

모양은 저래도 맛은 있었어요 ㅋㅋㅋㅋㅋ


요건 아까 갬성사진 느낌으로 찍은건데

갬성 있나요? ㅋㅋㅋㅋ


여기서 급 마무리 하며 남해여행 가실때

섬이정원

꼭 한번 가보세요~

인싸들만 아는 곳이랍니다~